네고왕_AHC_접속 대기시간 2시간 걸린 아이크림 개봉기

2022. 10. 26. 16:46일 상

728x90

얼마전 네고왕에 AHC가 나왔다.

너무 재밌게 잘 봐서 호기심에 홈페이지 접속 했는데 접속 대기시간이 2시간 뜸...

오래 기다려야 해서 포기할법도 한데 뭔가 이 기다림에 지기 싫은 느낌?

결국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2시간 걸려서 겨우 접속 했더니 웹페이지 몇 번 바뀌고 다시 또 2시간 ^^ 나중엔 4시간 아하핫

 

자고 다음날 새벽같이 주문 성공 ^---------------^ 뿌듯

 

네고왕 바르닭 매출 100억 찍었단 이야기가 있던데

이렇게 홀리는 듯 ㅋㅋ 

 

예상보다 배송은 빠르게 왔고 한 일주일? 정도 걸린 듯

 

그리고 선착순 5만명에게만 준다던 gift 도 받았다 ^------------^ 뿌듯

 

AHC 주문내역 이다 

에이치멜라루트앰플은 너무 용량이 작은데 비싸서 궁금해서 주문 해보았고

아이크림이 유명 하니깐 목에도 챱챱 바를겸 2개 주문

썬크림도 다 써가니깐 주문 궈궈

 

따라란

 

AHC 구매 떼샷

 

선착순 5만명에게 준다던 gift ^-------------^ 뿌듯

 

 

AHC gift 구성품 

마스크팩 2장, 아이크림 샘플, 365 RED 샘플, 썬크림 샘플 

신난다 ><

 

박스는 받자 마자 까버리는게 좋다

쓰레기는 빨리 빨리 버리고 싶어서 물건 사면 박스 바로 다 까버림 ㅋㅋ

 

얼마전에 들인 어항 배경으로 AHC 아이크림 외 떼샷을 찍어 봤다 

 

구피들과 닌자가 함께 출연해 줬다 ㅋㅋ

귀여운 것들 ㅠ ㅠ ㅠ 

 

AHC 썬크림 2개 뚜둔

한국콜마에서 생산하네요 굿 굿 

 

AHC 멜라루드 앰플이 궁금한 닌자 

AHC 멜라루드 앰플 제형은 이런 콧물? 제형이다

주사기 처럼 짜서 쓰는 타입이고 잠금장치가 있어서 흐르지 않게 보관 가능 하다

 

멜라루트 앰플이 계속 궁금한 닌자 또 등장 

 

 

이것은 AHC 아이크림

꾸덕한 제형이고 향이 좋았다

 

 

일단 목에랑 눈가에 크림을 바르고 있고 1달/2달 간격으로 사진 찍어서 비교 해볼 예정 +_+

7,700원으로 주름 개선 된다면야

평생 AHC 고객이 될 듯 

 

끄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