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_폴프랭크 카페_뷰맛집_예쁜카페_여수 가볼만한 곳

2022. 7. 15. 09:07음 식

728x90

6월에 다녀온 여수 를 이제 포스팅해 봅니다

ㅋㅋㅋ

 

급으로 다녀온 여수에서 가려던 카페를 못 가서(주차 자리 없었음 ㅠ ㅠ , 여수에 생각 보다 차가 너무 너무 많았다) 두리번 거리다가 얻어 걸린 폴프랭크 카페

 

건물 외관부터 시강 ><

 

입구 인데 벌써 부터 너무 너무 귀엽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았다 너무 이쁘고 뭔가 신기하고 여기가 여수인가? 외국인가? 약간 이런 느낌 있었다

귀여운 폴프랭크 그랜드 오픈

자동문 열고 들어 가면 이렇게 환영 해주는 폴프랭크 !

총 2층으로 구성 되어져 있는데, 1층은 베이커리로 포장도 되고 사서 2층으로 올라 가서 먹을 수도 있게 되어 있다

근데 빵이 별로 없었당 ㅠㅠ 

 

먹기 아까울 정도로 귀여운 폴프랭크 카페 베이커리의 빵들

귀엽긔

폴프랭크 카페 2층으로 올라 가면 이렇게 되어 있는데

소품이랑 테이블 의자 등등 너무 귀여운게 많아서 사진 찍느라 진짜 정신이 없었다 ㅋㅋ

 

여수 바다 뷰를 볼 수 있는 폴프랭크 카페 크으

지금 다시 생각해보아도 너무 좋았다

사진 찍을 수 있는 오브제들도 많고

 

이건 내가 세팅 해 놓음 ㅋㅋㅋ

어린시절에 놀이동산 갔을때 감성이랄까

 

캐릭터 이런거 별로 안 좋아 하는데,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가 버린 느낌 이었다

좋았음

 

굿즈도 많은데

 

저렴하지는 않으편

붕붕이도 있쥬

눈썹도 있쥬

귀엽쥬

가격은 유리컵이 18,000원? 정도 했던것 같다

머그잔도 18,000원 정도 했던 것 같음

 

이런 액자들도 곳곳에 걸려 있었고

인테리어 및 디테일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았다

시켜 먹은 망고 빙수 

맛 괜찮은 편!!

 

귀여운 와플 ㅠㅠ 

이 귀여운걸 어케 먹어 ㅠㅠㅠ

 

하고 마구 마구 잘라서 먹었다능 ㅋㅋ

 

암턴간에 이쁘고 귀여운 폴프랭크 카페 다녀 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았던 여수!!

 

여수 놀러 간다면 꼭 가길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