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상

밀크티요정의 도쿄 방문기 1박 2일 코스 (2편)

밀크티요정 2023. 5. 23. 10:10
728x90

완전히 까먹고 있었다... 

도쿄 방문기 2탄을 써야 한다는 것을 하하핫

 

시작만 하고 끝이 없는 나란 여자.. ㅋㅋ

 

정신을 차리고 도쿄 여행 2탄 후기를 써봐야지 

 

2탄은 잡동사니 쇼핑과 약간의 감성 ⭐️

 

낮에 바쁘게 다니다가 저녁시간에 간 곳은 신소지 였다. 

사실 별로 기대도 안하고 무지 피곤 했었어서 기대를 하나도 안 했는데

 

분위기 무엇 !!! 혼자서 온 것이 너무 안타까웠다. 

뭔가 외국인것 같으면서도 뭔가 동양적이면서도 뷰도 좋고 하늘도 이쁘고 

아주 아주 좋았다 

 

나는 자석만 사고 구경 한 바퀴 슝 하고 나와서 근처의 밥집으로 갔당

이 식당 이름이 뭐더라.. 

ㅋㅋㅋㅋ 아무 기억이 안나네.. 무슨.. 뭐였지?? 되게 많이 보이는 집인데..

무튼 여기서 밥 먹었는데 넘 짜 ㅠㅠㅠ 

가격도 착하고 다 좋은데 너무 짰당.. 그래도 추운데 따뜻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당

요시노야!!! ㅋㅋㅋㅋ

영수증 찍어두길 잘했당 힣

 

일본 하면 빠질 수 없는 것이 돈키호테 아니겠는가?

그렇다 나도 다녀 왔다.

아.. 사진이 왜이렇게 없지? ^^;;

뭔가 웅장한 돈키호테!! ㅋㅋ 사실 여행 하면서 진짜 많이 갔는데

나는 사실 살것이 별로 없었다. 

써치해서 찾은 남들 다 산다는 그 흔한 화장품, 파스, 젤리 등등 살펴보았지만 별로 살 것이 없는 것 아니겠는가?

사실 어지간한건 다 한국에서 살 수 있었기 때문이었는데..

그렇게 돈키호테를 서성이다가 내가 산 것은 바로 바로 바로오오오오오오오오

닌자꼬북이 화장실 패드!! 

데오토일렛 패드이다. ㅋㅋ

이거야 말로 진짜 나에게 필요한 상품이 아니겠는가

한국에서 사는 것보다 한 2/3 가격? 정도 되는 것 같았다. 

유통기한도 없고, 어차피 한국에서도 계속 필요한 제품이라서 

패드를 샀다 ㅋㅋ 

근데 이것도 지점마다 가격이 다 달랐고, 긴자점이 제일 비쌌다. 

신소지? 근처에 있는 돈키호테에서 샀는데 거기가 긴자점 보다 저렴 했당

계산할때 약간의 에피소드가 있는데, 

계산은 일반 계산 줄과 텍스프리 줄 각 각 2가지가 있다. 

내가 이걸 잔뜩 들고(5만원 이상 사야 텍스리펀 해줌) 텍스리펀 줄에 서 있으니깐 

직원들이 와서 여기 텍스리펀 줄이야 ~ 라고 3번 말했다 ㅋㅋㅋ

모두 다 다른 직원들이 ^^ 친절한 니혼진

 

처음엔 괜찮았는데 3번째 질문 들었을때는 약간 얼굴이 빨개 졌었다 ㅋㅋㅋ

이걸 사서 텍스리펀 받는 애는 별로 없나 보당 ^^ 호호호

 

도쿄 여행기 3편 투비컨티뉴우